국민은행 비상금대출,KB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및 거절대응 방법

2023년 02월 08일 by DoDoHan

    목차 (Content)
반응형

비상금대출(KB은행, 국민은행)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만 19세 이상 누구나 이용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KB비상금대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소득 및 재직 증빙이 어려워 대출이 어려웠던 분들은 이 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KB 비상금대출-안내-포스터
KB 비상금대출 안내

 

국민은행 비상금대출(KB 비상금대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상품의 명칭은 'KB비상금대출'입니다. 누구나 비대면 무서류로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 (KB 비상금대출) 특징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의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돈을 빌리는 대출고객의 보증을 서주는 상품이라는 것인데요. 즉,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고객의 부족한 소득 및 신용을 보완해 주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KB비상금대출'상품은 대출 승인률이 높습니다.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일단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 (KB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KB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내국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방법

서울보증보험에서 발행하는 보험증권발급은 별도로 신청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국민은행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대출을 신청하면, 국민은행에서 실시간으로 보험증권 발급부터 대출까지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무척 편리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 금액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 금액은 최소 50만 원에서 ~ 최대 300만 원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 서울보증보험(주)의 보증가능금액이내에서 가능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6.08% ~ 연 6.48%
  • 대출기간 : 1년 (최장 10년 이내 기한연장 가능)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단, 마이너스통장 방식)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대출금리는 최저 연 6.08%에서 최고 연 6.48%입니다. 이 금리는 국민은행 내부 신용등급이 3등급인 고객을 기준으로 산출한 금리입니다. 그리고 참고하셔야 할 점은 일정 주기마다 금리가 바뀌는 변동금리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황방식으로 매월 이자만 납이 하다가, 만기 시에 대출금 전액을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 거절대응 방법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거절 시에는 아래 다른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거절되셨다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소득 및 신용이 부족한 분들도 휴대폰 요금 연체만 없다면 승인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최대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KB 비상금대출)거절되셨다면,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대출심사 시 고객의 통신사 이용정보를 활용하는 신개념 비상금대출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2 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

신용이 부족하여 1 금융권 대출 상품이 어렵다면 아래 2 금융권 대출 상품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2 금융권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이상으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KB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및 거절대응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