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상품 안내/9등급도 가능

2023년 02월 28일 by DoDoHan

    목차 (Content)
반응형

무직자,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 8등급도 대출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면 신용등급 8등급 저 신용자, 무직자 분도 간편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갑자기 소액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상품 안내

 

농협 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62% ~ 연 5.62%
대출기간 3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농협 올원비상금 대출입니다. 농협에서 판매 중인 올원 비상금대출은 고객의 통신사 이용정보를 활용하여 대출을 승인해 주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소득 및 신용이 부족한 분들도 휴대폰 요금만 잘 납부하고 있다면 승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인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연 4.62%로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인데요. 따라서 대출기간 3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함께 상환해야 합니다. 대출신청은 농협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중인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5.75% ~ 연 12%
대출기간 1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대출심사 시 고객의 통신사 이용정보를 활용하는 신개념 비상금대출입니다.이 상품은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 중인 분들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즉,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데요. 금리는 최저 연 5.75%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하지만 만기도래 시 기한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만기 시 원금 전액을 상환하는 방법인데요. 다만, 대출기간 동안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금 상환도 언제든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대출한도 최대 200만원
대출금리 연 5.61% ~
대출기간 1년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의 신한 쏠 어플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 금융권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 원으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과 같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5.61%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보다는 조금 낮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인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시 심사를 통해 연장하면 1년 단위로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 조기 상환 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4.79% ~ 연 9.35%
대출기간 1년

핀크 비상금대출은 1 금융권에 속하는 '대구은행'과 핀테크 기업인 '핀크'가 제휴하여 함께 출시한 상품인데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승인률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상품은 최대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는 최저 연 4.79%로 매우 낮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인데요.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대출신청은 '핀크' 앱을 통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6.61%
대출기간 1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상품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하며 무직자가 대출받기 편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시 연장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발급 만 가능하다면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은 대표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원규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4.9%
대출기간 1년

하나원규 비상금 대출은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어플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저 50만 원부터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 분들이 신청하기 좋은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전에 연장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언제든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2022.12.21 - [대출상품] - 누구나 가능한 150만 원 대출(2 금융권)

 

SBI 저축은행  소액대출 스피드론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이상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10.6%
대출기간 최대 3년 이내

소액대출 스피드론은 SBI 저축은행의 바빌론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최저 10.6%로 높지만 만 20세 이상,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후 승인까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갑자기 소액 대출이 필요해진 분에게는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

대학생·청년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학업 및 취업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성공적인 사회진출과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취업준비생
또는 중소기업에 1년 이하로 재직중인 자
대출한도 연간 600만원 ~ 최대 1,200만원
대출금리 연 3.5% + 보증금리
대출기간 최장 15년 이내

 

햇살론 유스 조건 및 신청 방법 알아보러 바로가기

 

 

9등급도 가능한 한국캐피털 초간편 소액론

대출대상 주부, 무직자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16.99%
대출기간  1년 ~ 3년

초간편 소액론은 한국캐피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라, 특별한 조건이 없이 이용 할 수 있어서 9등급 저 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금리는 연 16.99%로 높지만 대출조건이 없기 때문에 무직자, 주부 등 수입이 없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7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롯데캐피털 엘론

대출대상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6,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7.1% ~
대출기간  1년 ~ 6년

롯데 캐피털에서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 엘론입니다.  최소한도 300만 원으로 7등급 무지작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인 소유 부동산내역만 증빙된다면 담보 설정 없이 최대한도 6,000만 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 실적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승인율이 높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 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4.96%
대출기간  1년 

토스 비상금 대출은 토스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지만 최소 50만 원 대출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가 도래하면 연장 심사를 거쳐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최대로 연장할 수 있는 기간은 10년입니다. 중도상환 해약금도 따로 없기 때문에 조기 상환도 수수료 없이 가능합니다.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 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5.13%
대출기간  1년 

무직자 소액대출이 쉬운 대출상품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발급만 가능하다면 소액대출이 쉽게 승인 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3.28%부터 시작합니다. 금리가 낮은 편이지만 최근 금리 변동이 있었기 때문에 정확한 금리는 한도 조회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기에 원하는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은 1년 단위로만 가능합니다.

 

러시 앤 캐시 무직자 대출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누구나 가능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이내
대출기간  1년  ~ 6년

러시 앤 캐시는 국내 1위 대부업체입니다. 요구조건이 만 20세 나이제한만 되어 있어 무직자가 대출받기 좋은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대 연 20% 이내이나, 신용 등급에 따라 금리는 인하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5년 이내로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이나 자유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2022.12.21 - [대출상품] - 누구나 가능한 150만 원 대출(2 금융권)

 

페이코 대출

대출대상 만 26세 이상, 6개월 이내에 페이코에서 간편결제 내역이 있는 자
대출한도 최대 5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7.2 %이내
대출기간  2개월

페이코는 일반 결제 플랫폼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화크레디트와 제휴하여 무직자 및 기대출 자도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6세 이상이면서 페이코에서 간편 결제 내역이 6개월 이내에 있는 분들만 무직자 소액대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개월 이내입니다. 기간이 짧은 만큼 딱 이용하고자 하는 곳에만 이용하고 바로 상환해야 합니다. 물론 기간 연장은 가능합니다.

 

무직자/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상품 안내 마치며

이상으로, 무직자/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상품  안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출이란 돈을 먼저 빌리고 이자를 갚기 때문에 상환계획을 꼼꼼히 세우신 후 대출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

2023.01.05 - [대출상품] - 기업은행 햇살론 15 신청 방법, 대출금리 안내

 

기업은행 햇살론 15 신청 방법, 대출금리 안내

기업은행 햇살론 15 신청 방법, 대출금리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햇살론 15 대출 상품은 신용이 매우 낮아 대부업 또는 불법 사금융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분들을 지원하는 서민

gifted.threeyoons.com

2023.01.02 - [대출상품] - 미즈사랑 대출상품 안내, 여성 및 주부전용 신용대출 상품

 

미즈사랑 대출상품 안내, 여성 및 주부전용 신용대출 상품

미즈사랑 대출상품 안내, 여성 및 주부전용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즈사랑 대출상품은 여성 및 주부를 위한 맞춤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가능금액 및 대출금 송금등

gifted.threeyoons.com

 

반응형